본문 바로가기

2011(4살)

[36m+] 2011/09/17 - 말레이시아 여행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에서의 일정은 우선 고모네집이 있는 쿠알라룸푸르에서 시작했어요.
공항에 도착해서 마중나온 고모와 고모부차를 타고서 예약해두었던 호텔에 가서 짐을 풀고, 일단 잠을 잔 다음에 첫날은 쿠알라룸푸르 구경을 했어요.
KLCC 타워도 가보고, 다운타운에 있는 쇼핑몰들도 구경하고, 저녁에는 맛있는 식당에 가서 거하게 잘 먹었답니다.

쿠알라룸푸르에서 숙박했던 호텔, 신시가지에 있는 가든호텔입니다. 깨끗하고 쇼핑몰도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가든 호텔에서 바라본 쿠알라룸푸르

아침에는 한국에도 지점이 있는 딘다이펑에 가서 딤섬하고 누들하고 먹었어요.

점심에는 누나가 맛있는 것을 사주어서 다양하게 많이 먹었답니다. 마담콴이란 곳이었는데, 음식도 괜챦았고, 깔끔했어요.


KLCC 안입니다.

KLCC 앞에서

저녁식사를 하러 온 말레이시아 전통식당

민규고모부가 맛있는 것들을 너무 많이 시켜주어서 아주 잘 먹었습니다.

KLCC 야경

민규아빠와 고모

잘란알로 거리의 야시장